2009/10/29
경기가 아직 어려운 시기이다보니 고객이 유지 보수 (MA) 계약을 맺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지 보수 계약을 맺지 않으면 Technical Support (080-346-9001)의 phone 지원 및 web 지원을 전혀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상 문제가 생기면 곤란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구매한 곳에 요청을 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MA를 맺은 업체에 비해 우선 순위에서 밀릴 수가 있겠죠. 또한 유지 보수 계약을 오래동안 하지 않으면 그 금액이 누적되므로 가능하면 유지 보수 계약을 매년 맺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 보수 계약을 맺고 있을 경우의 장점을 추가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www.ptc.com 에 사용자 계정을 만들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2. #1이 진행된 상태에서 온라인상에 궁금한 점에 대한 문의를 한글로 올릴 수 있고, 물론 전화로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PTC 제품을 구매한 곳에 하는 것이 아닌 중국 상해에 있는 Technical Support Center에 하는 겁니다. 전화로 할 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한국어를 사용하는 엔지니어가 전화를 받습니다.
3. 새로운 내부의 빌드 번호(build no)가 다른 CD가 나왔을 경우 마치 온라인상에 주문하듯 한번에 10세트의 CD까지 무료로 주문을 할 수 있으며, 주문을 하면 미국에서 직접 여러분에게 CD가 제공됩니다.
4. 새로운 버전 즉. WF4를 사용하고 있는데 WF5가 나왔을 경우 원하면 바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5. 새로운 최신 라이선스를 스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6. 만일 라이선스 서버의 정보가 바뀐 경우에도 구매한 곳에 연락을 하지 않고 직접 서버를 옮기는 작업(Deinstall-디인스톨)을 할 수 있습니다.
7. 현재 유지 보수를 맺고 있다면 Manikin Lite, CAM Lite, Mechanica Lite, Spark Analysis Lite, EFX Lite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WF4 M070이상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지 보수 계약을 맺지 않으면 Technical Support (080-346-9001)의 phone 지원 및 web 지원을 전혀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상 문제가 생기면 곤란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구매한 곳에 요청을 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MA를 맺은 업체에 비해 우선 순위에서 밀릴 수가 있겠죠. 또한 유지 보수 계약을 오래동안 하지 않으면 그 금액이 누적되므로 가능하면 유지 보수 계약을 매년 맺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 보수 계약을 맺고 있을 경우의 장점을 추가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www.ptc.com 에 사용자 계정을 만들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2. #1이 진행된 상태에서 온라인상에 궁금한 점에 대한 문의를 한글로 올릴 수 있고, 물론 전화로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PTC 제품을 구매한 곳에 하는 것이 아닌 중국 상해에 있는 Technical Support Center에 하는 겁니다. 전화로 할 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한국어를 사용하는 엔지니어가 전화를 받습니다.
3. 새로운 내부의 빌드 번호(build no)가 다른 CD가 나왔을 경우 마치 온라인상에 주문하듯 한번에 10세트의 CD까지 무료로 주문을 할 수 있으며, 주문을 하면 미국에서 직접 여러분에게 CD가 제공됩니다.
4. 새로운 버전 즉. WF4를 사용하고 있는데 WF5가 나왔을 경우 원하면 바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5. 새로운 최신 라이선스를 스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6. 만일 라이선스 서버의 정보가 바뀐 경우에도 구매한 곳에 연락을 하지 않고 직접 서버를 옮기는 작업(Deinstall-디인스톨)을 할 수 있습니다.
7. 현재 유지 보수를 맺고 있다면 Manikin Lite, CAM Lite, Mechanica Lite, Spark Analysis Lite, EFX Lite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WF4 M070이상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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