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eo/2D_Drawing

PTC Pro/ENGINEER 2D 도면 매개변수(Parameters)

2009/04/19

Pro/ENGINEER 2D Drawing에서 기능별로 분류되어 다음 표에 나열되어 있으며, 이것이 전체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프로엔지니어가 버전업이 되면서 몇 몇 변수는 삭제될 수도 있고,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매개변수 이름        정의

&d#        드로잉 주석에 치수를 표시하며, #는 치수 ID입니다.

&ad#        드로잉 주석에 연관 치수를 표시하며, #는 치수 ID입니다.

&rd#        드로잉 주석에 참조 치수를 표시하며, #는 치수 ID입니다.

&p#        드로잉 주석에 패턴의 인스턴스 수를 표시하며, #는 패턴 ID입니다.

&g#        드로잉 주석에 GTOL을 표시합니다. 여기서 # GTOL ID입니다.

&<param_name>        드로잉 주석에 사용자 정의 매개변수 값을 표시합니다.

&<param_name>:att_cmp        주석이 첨부되는 컴포넌트의 매개변수를 나타내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att_edge        주석이 첨부되는 모서리의 매개변수를 나타내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att_feat        주석이 첨부되는 피쳐의 매개변수를 나타내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att_mdl        주석이 첨부되는 모델의 매개변수를 나타내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att_pipe_bend        주석이 첨부되는 파이프 벤드의 매개변수를 나타내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att_spool        주석이 추가되는 스풀의 매개변수를 나타내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EID_<edge_name>        모서리를 참조하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FID_<feat_ID>        ID를 사용하여 주석에 피쳐 매개변수를 포함시키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FID_<FEAT_NAME>        이름을 사용하여 주석에 피쳐 매개변수를 포함시키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param_name>:SID_<surface_name>        서피스를 참조하는 개체 매개변수입니다.

&angular_tol_0_0        주석의 각도 공차 값 형식을 소수점 한 자리에서 여섯 자리까지 지정합니다.

¤t_sheet        현재 시트 번호를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det_scale   Detail View의 Scale을 표시하며, 주석에는 이 paramete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dwg_name        드로잉 이름을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format        형식 크기(: A1, A0, A, B )를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linear_tol_0_0        주석의 치수 공차 값 형식을 소수점 한 자리에서 여섯 자리까지 지정합니다.

&model_name        드로잉에 사용되는 모델 이름을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pdmdb        모델 원본의 데이터베이스를 표시합니다.

&pdmrev        모델 수정을 표시합니다.

&pdmrev:d        모델 수정 번호를 표시합니다(:d는 드로잉).

&pdmrl        모델의 릴리즈 레벨을 표시합니다.

&scale        척도를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scale_of_view_detailed_bar        

&sym(<symbolname>)        주석에 드로잉 기호를 포함시킵니다. 여기서 symbolname은 기호 이름입니다.

&todays_date  오늘 날짜를 dd-mm-yy(: 2-Jan-92) 형식으로 생성합니다.

 

이 기호를 형식 테이블에 포함시키면, 시스템이 이 형식을 드로잉에 복사할 때 평가하게 됩니다.

드로잉의 날짜에 대한 초기 디스플레이를 지정하려면, 구성 파일 옵션 todays_date_note_format을 사용합니다.


&total_sheets        드로잉의 전체 시트 수를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type        드로잉 모델 유형(: 부품, 어셈블리 등)을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view_name     뷰 이름을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view_scale    배율 조정된 일반 뷰의 이름을 나타내는 드로잉 이름표를 표시합니다.


Pro/REPORT 시스템 매개변수        

&asm.mbr.comp....        모델 데이터에서 컴포넌트 정보를 읽어들여 리포트 테이블에 표시합니다.

&asm.mbr.cparam....        주어진 컴포넌트 매개변수를 읽어들입니다.

&asm.mbr.cparams....        현재 모델에 대한 모든 컴포넌트 매개변수에 속하는 정보를 나열합니다.

&asm.mbr.name        어셈블리 멤버의 이름을 표시합니다. 타이 랩과 표시기를 보려면 영역 속성을 케이블 정보(Cable Info)로 설정해야 합니다.

&asm.mbr.param....        어셈블리 멤버의 매개변수 정보를 표시합니다.

&asm.mbr.type        어셈블리 멤버의 유형(부품또는 어셈블리)을 표시하십시오.

&asm.mbr.User Defined        해당 어셈블리 컴포넌트에 지정된 사용자 정의 매개변수를 표시합니다. &asm.mbr.어셈블리 멤버라는 의미입니다.

&fam....        모델에 대한 패밀리 테이블 정보를 읽어들입니다.

&harn....        3D 하네스 부품과 플랫 하네스 어셈블리에 대한 케이블 하네스 매개변수를 표시합니다.

&lay....        모델의 레이아웃 정보를 읽어들입니다.

&mbr....        단일 컴포넌트의 매개변수를 읽어들입니다.

&mdl....        단일 모델에 대한 정보를 읽어들입니다.

&prs....        전체 프로세스 시퀀스에 대한 리포트를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 고유의 리포트 매개변수를 읽어들입니다.

&rpt....        반복 영역에 각 레코드 정보를 표시합니다.

&weldasm....        모델의 용접 정보를 읽어들입니다.

&asm.mbr.cblprm....        주어진 케이블링 매개변수의 값을 나열합니다.

&asm.mbr.cblprms....        케이블링 및 와이어 매개변수의 값을 나열합니다.

&asm.mbr.connprm....        평면 하네스 어셈블리의 커넥터 핀에 대한 매개변수를 나열합니다.

&asm.mbr.location...        세션에 있는 드로잉의 지정한 뷰 또는 모든 뷰에 있는 위치 콜아웃을 나열합니다.

&asm.mbr.pipe....        파이프라인, 파이프 세그먼트, Pro/REPORT 벤드 정보 매개변수를 표시합니다.

&asm.mbr.generic.name        테이블의 패밀리 테이블 인스턴스에 대한 일반 이름 정보를 표시합니다.

&asm.mbr.topgeneric.name        네스트된 패밀리 테이블 작업을 할 때 테이블의 패밀리 테이블 인스턴스에 대한 일반 이름 정보를 표시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와파 | 허환호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 486(디지털엠파이어 II) 102동 410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91-87-00539 | TEL : 031-214-1120 | Mail : hhuh@proe.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