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PTC 기술 지원(Technical Support) 웹 페이지 리뉴얼

안녕하세요. 

거의 백만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얼마전 제가 자주 사용을 하는 PTC 기술 지원(Technical Support, 이하 TS) 웹 페이지가 리뉴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잠시 이 부분을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TS 페이지(http://www.ptc.com/support)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 표시가 됩니다. 


마치 윈칠(Windchill)의 화면과 같이 각 제품군이 탭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의 탭을 선택하면 해당 제품에 좀 더 전문화된 정보를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화면의 가장 우측에서 두번째에 있는 화살표를 선택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내가 선택을 한 제품이지만 화면상에 보이지 않는 제품들이 보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의 가로 해상도가 1920으로 고해상도이지만 해상도를 높인다고 해서 무조건 보이지는 않고, 시스템이 일정 크기 이상은 자동으로 숨겨놓게 해 놓았네요.




그리고 가장 우측에 있는 + 아이콘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표시가 됩니다. 즉, 선택하지 않은 제품들이 표시가 되고, 추가할 수 있게 해 주는 페이지입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알고 있듯 저의 한국어 발음과 영어 발음이 메롱이고, 실력도 메롱이지만 항상 번역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knowledge DB에서 검색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페이지인데 번역이 "우리의 지식을 검색'이라고 되어 있네요. 뭔가 잘 와닿지 않습니다. ㅠㅠ 암튼 DB를 검색하시려면 이곳에 검색어를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 페이지에 있는 공지사항입니다. 이것은 Creo, Windchill과 같은 특정 제품이 아니라 TS에서 전반적으로 공지를 하는 내용입니다. 시간이 넉넉하신 분들은 읽어보십시오.




아뤼따운 츠자가 무려 동영상으로 설명을 해 주는 웰캄토 동막골도 아닌 eSUPPORT입니다. 정말 친절하지만 츠자가 아리따운지는 잘 모르겠고, 무려 동영상이 영어로 되어 있다는 것은 함정입니다. 저처럼 영어가 안되시는 분들이 클릭을 하면 괜히 마음만 상할 수 있습니다. ㅠㅠ


그리고 그 아래에 있는 빠른 링크입니다. 특히 최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제품의 출시 일정, 플랫폼 즉, 지원하는 하드웨어 사양을 확인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내가 TS에 오픈한 콜 즉, 문의했던 내용입니다.


또한 근래 내가 읽은 콜센터의 게시물들입니다.실제 문서는 아니구요. 캡처를 하다보니 flashget이 찬조 출연을 했네요. 말이 나와서 한말씀드리면 flashget은 1.96버전은 쓸만한데 최신 버전은 개발을 중국에서 하는지 중국어로만 제공이 되더군요. 써글...



기존 라이선스를 다시 받거나 또는 라이선스 서버를 신규 서버로 이동(deinstall, 디인스톨)하는 작업은 어디서 할까요?

이것은 각 제품(Creo, Windchlll 등)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그 아래에 보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 예전 뉴스를 뉘우스라고 할 때처럼 쏘프트웨어 라고 번역을 했네요. 손발이 오글거려 당장 수정 요청을 했습니다. ㅠㅠ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와파 | 허환호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 486(디지털엠파이어 II) 102동 410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91-87-00539 | TEL : 031-214-1120 | Mail : hhuh@proe.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